Not known Details About 백링크 작업

백링크는 기본적으로 다른 웹 사이트로부터 언급이 되는것이기에 검색엔진이 보기에 질 좋은 백링크가 많다면 “이 컨텐츠는 유용하구나!”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위의 예로 돌아가면 관련 언론 보도를 통해 관심 있는 독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즉,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지의 색인이 이뤄지지 않는다고 해서 반드시 안좋은 것은 아닙니다. 특정 페이지는(주문 확인, 장바구니, 땡큐페이지 등 개인 정보가 담긴 페이지)는 일부러 색인을 막아두기도 합니다.

이런 방식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그들은 스팸 작업을 하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사항은 페이지의 최적화 정도입니다. 페이지는 다양한 방면에서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로드 속도, 반응형 웹사이트 여부, 모바일 최적화 등입니다.

특히 범죄, 도박, 금융 관련검색어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금융은 사실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을 최우선으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검색어를 의미 없이 반복해서도 안되고, 간결하고 임팩트 있게 적절하게 키워드 조합을 하시면 구글검색 상위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구글 알고리즘이 백링크를 비정상적으로 간주하는 경우, 해당 사이트는 완전히 구글상위노출 작업 무시된다.

프로그램으로 거는 것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수천 수만개의 백링크가 걸리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질 나뿐 링크는 오히려 마이너스 요소가 됩니다. 

이미지 크기를 줄여주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클릭 혹은 파일을 이곳에 드롭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 곳에 그림 파일을 넣어주고, 용량이 줄어든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click here 됩니다.                    

아니면 제일 훌륭한 제품이 무엇인지 알고싶은 것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반려견이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찾고있을까요?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인공적으로 생성된 링크를 식별하고, 이는 웹사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에서는 페이지 read more 스피드 인사이트라는 툴을 통해 웹페이지 속도 향상 방법도 제시합니다.

위와 같이 구글상단노출 상위 검색 결과 분석을 통해 read more 원하는 키워드에 대해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고 자동 완성 결과와 관련 검색을 통해 어떤 키워드들이 연관이 있는지 파악 할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ot known Details About 백링크 작업”

Leave a Reply

Gravatar